티스토리 뷰
데뷔 21주년을 맞은 1세대 아이돌 핑클의 재결합 프로그램 캠핑클럽이 방영되면서 14년 만에 다시 모인 이효리, 성유리, 이진, 옥주현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하며 캠핑클럽 촬영지 및 캠핑클럽 캠핑카 가격이 궁금해졌는데요.
캠핑클럽 촬영지는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숲,인천 소래습지공원, 전남 증도 우도해변, 태안 신두리 해안사구이며 효리네 민박1,2 의 마건영PD가 정승일PD와 공동 연출로 최근 7월 14일 오후 9시 JTBC 첫 방송되었는데 캠핑클럽 다시보기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1998년 데뷔 후, 4년간 왕성하게 활동했던 핑클 멤버들을 다시 볼 수 있으며 서울, 제주, 미국에서 3명의 멤버가 결혼 후 각기 다른 삶을 살고 있었는데 한명씩 따로 만나 기획한 내용에 대해 공유했다고하며 활동 당시에는 누릴 수 없었던 여유와 다양한 경험 및 도전을 하는것을 볼 수 있을듯합니다.
네사람 모두 프로그램 취지에 공감하며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으며, 2005년 마지막 앨범 발매 후 각자의 활동과 핑클 불화설 루머에 관해서도 캠핑클럽 방송을 통해서 내용이 나올것으로 보여집니다.
캠핑클럽 캠핑카는 현대 쏠라티 캠핑카로 샤워부스가 설치 된 화장실, 가스레인지를 포함한 싱크대, 썬루프, 에어컨은 물론 국내 캠핑카 최초 2층형 침대를 적용해 실용적인 공간과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합니다.
캠핑지에서 고급 펜션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와인보관함, 19인치 모니터, 무시동히터(시동이 걸려 있지 않은 상황에서도 물을 데워주는 기능) 등 다양한 편의사양을 갖춰 실용적인 럭셔리 캠핑카로 좀 더 제작진들의 리모델링이 들어간 캠핑카로 가격을 매기긴 어렵습니다.
리모델링 전 기본적인 캠핑카 쏠라티 캠핑카는 전력에 대한 걱정을 줄여주기 위해 해가 있는 동안 태양광을 이용해 전기를 생산하는 태양광 충전판과 차량 내부 보조배터리를 추가로 장착해 캠핑 동안 전기기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쏠라티 컨버전의 가격은 캠핑카 1억990만원, 앰뷸런스 8490만~9920만원, 어린이버스 6430만~6700만원, 장애인차 7350만원, 냉장밴 6790만원, 윈도우밴 5920만원이고, 르노 마스터 가격은 3,600~4600만원 사이라고하며 캠핑클럽 촬영지 및 캠핑카 가격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