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톡

카톡 친구차단방법 쉬워요

발빠르게 2018. 12. 21. 21:39

카톡을 사용하다보면 어디선가 내 개인정보가 유출이 되었는지 또는 예전에 친구등록이 되어있던 친하지않거나 잘 모르는 사람등에게 카톡 게임 메세지가 오게되는데 이때 카톡 친구차단방법 쉬워요.

 

첫째, 먼저 잘 모르는 사람에게서 나는 친구 등록이 되어있지않는 사람에게 카톡 메시지가 오게될때 입니다.

친구 등록이 되어있지 않으니 맨 위에 추가, 알림톡 차단,신고가 보이는데 차단을 눌러주면 더이상 메시지를 받지않게 차단됩니다.

 

 

둘째, 친구목록에서 헤어진 남자친구,여자친구, 또는 차단하고 싶은 친구, 각종 쇼핑업체, 게임업체 등등 친구목록에 같이 있습니다. 

친구 화면에서 차단하고 싶은 상대방 프로필을 길게 꾸욱 눌러주면 맨 마지막에 차단을 한번 더 눌러줍니다.

 

카톡 친구차단방법으로 치구를 차단하면 차단한 친구가 보내는 메시지를 받아 볼 수 없으며 친구목록에서 삭제된다는 문구가 한번 더 뜨게되고 확인을 누르면 됩니다.

 

 

 

 

 

내가 상대방을 차단하더라도 상대방은 차단 여부를 알지 못하지만 상대가 나에게 메시지를 보내면 카톡방에서 저는 계속 확인을 안한것으로 1이 있는 상태로 뜹니다.

숨김을 하면 친구목록에서만 사라지는것이며 메시지는 받을수 있는것이며 즐겨찾기 추가는 상위에 따로 즐겨찾기 목록이 만들어져 자주 연락하는 친구라면 즐겨찾기를 해놓으면 편합니다.

지금까지 카톡 친구차단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으며 제 글이 유용한 글이였다면 공감을 눌러주시면 덕분에 힘이 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