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값은 오르지만 여전히 집을 매매하는 신혼부부들이 가족들이 많다는 기사를 보았는데 집한채는 있어야 편하게 쉬고, 노후를 준비하는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이 아닐까하는데 집을 구하기 위해서나 또는 이사를 하기 위해서는 부동산 시세 앱을 통해서 또는 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데 kb 부동산 시세 어플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2년마다 이사 또는 재계약을 할 때 부동산 시세가 오르면 부담되는 비용으로 취득세,재산세 및 대출을 끼더라도 편하게 내 집을 한채 마련하자는것인데 아파트나 주택의 가격을 부동산을 찾아가서 볼 필요없이 kb 부동산 시세 홈페이지나 어플(앱)을 이용해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kb 부동산의 시세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국민은행 홈페이지 kb 리브온을 통해서 본인이 원하는 지역을 찾아서 검색을 하면 kb 부동산의 시세를 보여주는 지도에서 준공 년도, 교통 소요시간,매매가,전세가,월세가 등 실거래가 부동산 시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kb 부동산 잔지.시세에 보면 건물명 아래에 KB시세.실거래가 보기를 누르면 다음 페이지에서 해당 건물의 시세를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있고, 매물보기,평면도,단지정보를 통해서 어느정도인지 매매가격,전세.월세 금액, 총세대수.면적별 세대수,주차대수,난방방식,건설사 확인도 모두 가능합니다.

kb 부동산 시세를 이용하실때 초/중/고등학교를 기준으로 주위에 학교 정보도 볼 수 있고, 분양의 경우 전국의 지역을 선택하시면 임대를 포함해서 아파트, 빌라연립, 오피스텔 등을 확인해볼 수 있고, 경매도 원하는 지역과 역세권 검색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국민은행 청약통장에 가입되어있으면 KB 부동산 시세 조회사이트에서 인터넷청약 신청을 할수 있으며 경매같은 경우에는 낙찰기준으로 통계를 볼 수 있고, 어떤 지역에서 경매가 있었고 낙찰건수나, 경매건수 낙찰가와 감정가 등이 나옵니다.

지역이나 법원을 상단에서 선택하시고 물건용도, 최고 감정가, 유찰 회수 등을 넣으면 원하는 매물을 찾을 수 있으며 KB 부동산 시세 앱이나 홈페이지에서는 주요상권을 확인해볼 수 있어 상권분석도 가능하며 스마트폰 모바일에서 kb 부동산 시세 앱을 다운받거나 kb 리브온 어플을 무료로 다운받아 부동산 시세를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