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실 우리나라에서는 구글을 젊은층만이 많이 사용하지않을까 싶은데 그렇다해도 1위는 아닌데 해외의 경우에는 검색률 1위 사이트로 유명한 구글 그리고 핸드폰 계정도 구글 메일로 설정되어 왠지 내 사생활까지도 다 알것만 같은데요.

 

그래서인지 왠지 구글 검색 후 남는 나의 기존 검색들을 지우고 싶어 구글 검색기록 삭제하는 방법으로 지금까지 내가 전부 검색했던 구글검색기록을 삭제하고, 앞으로도 저장되지않게 설정하는 방법 알려드겠습니다. 먼저 구글 검색페이지로가면 맨 아래 오른쪽에 "설정"이 아주 작게 있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클릭하면  검색 설정, 고급 검색, 기록이 있는데 기록을 클릭하여 들어가주면 됩니다.구글 내 활동 화면을 보면 내가 검색한것들의 구글 기록이 실시간 확인이 됩니다.

맨 왼쪽에 카테고리에서 "다음 날짜를 기준으로 활동 삭제"를 클릭합니다.

날짜를 기준으로 삭제가 가능하며 오늘 옆 화살표를 눌러 전체 기간으로 설정하여 삭제를 눌러주면 됩니다. 

 

삭제하기 전에라는 경고가 뜨며 확인을 눌러주면 한번더 정말 모든 검색 활동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고 뜨면 맨 아래 삭제를 눌러주면 모든 구글 검색기록 삭제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