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6S(iOS 9),아이폰7(iOS 10)을 사용하고 있다면 알고 있는 아이폰 라이브포토 기능으로 사진을 찍을때 사진 촬영 시점의 앞 뒤 1.5초씩 총 3초의 움직이는 영상을 촬영해 주는 기능으로 현재 계속 지원하고 있는데 아이폰 라이브포토 끄기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라이브 포토 기능은 정적인 사진 한 장만 촬영하는 것이 아니라 영상은 필요없는데 불필요한 영상까지 함께 생성되다 보니 아이폰 저장 공간을 많이 차지는 단점이 있어 사진 촬영을 즐겨하는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저장 공간을 늘리고 싶어합니다.

아이폰 라이브포토 끄기 기능은 카메라 촬영 화면에서 아이폰 카메라를 실행시기면 발견할 수 있는데 카메라 상단 가운데에 보면 동그라미 원이 여러겹 그려져 있는 아이콘이 불이 들어와 있는데 라이브 포토 설정 기능입니다.

카메라 사용과 카톡을 하고 있지않더라도 단체방에 대화 내용이 많아지면 배터리가 빨리 닳게 되는데 아이폰 최적화된 배터리 충전 사용하고 있어도 배터리 사용 시간이 새것 일때보다는 크게 줄어든다는것이 조금 느껴지기 마련입니다.

충전 배터리는 시간이 지날수록 품질이 저하되고, 충전할 수 있는 양이 줄어들면서 새것일 때처럼 최대 전력을 전달하지 못하는데 설정에서 배터리 항목을 들어가 저전력 모드에서 배터리 건강 항목에서 품질 저하 정도, 남은 최대 배터리 용량을 확인할 수 있고, 아이폰 라이브 포토끄기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