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핸드폰 통신사를 kt로 사용하고 계시는분들이 저처럼 많을텐데 고객센터에 연락할 일이 잘 없지만 급하게 고객센터에 직접 상담이 필요한 순간이 있는데 전화번호가 뭐였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은 kt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100번이 있고, 114번이 있는데 전화상담은 상담사 연결까지 오랜 시간 대기를 해야 할 수 있기 때문에 kt 모바일 고객으로 간단한 문의사항이나 질문이라면 문자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편이 조금 더 수월합니다.

기본적으로 24시간 문의가 가능하게 운영되고 사용한 문자 요금은 모두 무료이며 음성 고객센터의 경우 상황별로 통화비를 지불해야 하는 경우도 있기때문에 통신사가 kt에 가입되어 있다면 114번호로 문자를 보내시면 됩니다.

요금,미환급금 등 관련 단어를 바로 문자로 보내면되고, 홈 상품과 모바일 상품에 대한 차이로 114번과 100번이 있고, 상담전화는 오랜 시간 기다려야 한다는 점과 주말, 업무 외 시간에는 연결이 힘들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kt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없어도 앱으로 고객센터를 들어갈수있는데 본인이 궁금한 내용을 어플에서 이용량 및 요금 조회, 멤버십 포인트 보유현황, 케이톡, 마이페이지 메뉴 편집 등이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무료로 확인을 할 수 있고, 해외에서는 로밍비용이 발생이 될 수 있습니다.

홈 상품 관련 상담 센터에 kt통신사나 전화로 연결하지 않거나, 지금 알려드릴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 역시 kt미가입 고객 또는 일반전화로 연결하실 때 사용하는 번호이기 때문에 전부 통화료가 부가되며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