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시간 채팅으로 사용중인 국민 대화 소통앱 카카오톡 고객센터에 관한것을 알아볼텐데요. 정말 많은분들이 이용하시는 모바일 메신저 카톡을 사용 도중에 문제가 생기게되면 고객센터에 문의해야하는데 드문일이지만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카톡상담과 앱에서의 고객센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일 많이 질문하는것이 카카오톡 암호를 분실한 경우로 사용 중이던 카카오톡을 삭제한 후 다시 설치 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지만 기존 데이터는 삭제된다는것입니다.스마트폰을 잊어버리거나 없는 경우 모바일 카카오톡을 이용하고 있었다면 카카오톡 PC에서 로그인하여 카톡 사용을 할 수 있다고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카카오 고객센터 전화상담은 인터넷 검색창에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검색하면 카카오톡 도움말 링크와 함께 옆에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나옵니다만 2018년11월부터 전화상담은 종료되었고, 홈페이지에서 글을 남겨 문의가 가능합니다.고객센터 전화번호 없이 문의하는 방법은 홈페이지 문의 그리고 카카오톡 앱을 실행 시킨 후 전체 설정으로 들어가세요.

카카오톡 고객센터/도움말 화면에 문의하기라는 항목을 클릭하여 들어가세요.

문의하기 메뉴에서는 다양한 카테고리에 대한 내용을 질문할 수 있으며 기본적인 문의내용과 사용자 환경정보등을 입력하여야하고, 사진을 첨부 할 수도 있으며 답변은 원하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아래쪽에서 개인정보 동의후 보내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보다 빠른 해결이 필요할때는 실시간 카톡을 할 수 있는데 맨 위 오른쪽에 카카오톡 로고와 상담하기를 클릭하면 일반 카톡대화방이 생기고, 관련 문의 카테고리 중 선택하여 실시간 카톡 상담이 가능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입니다.

댓글